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신세계 크리스털 제이드
    잡다한 것들 2024. 4. 16. 12:18
    반응형

    정말 불친절한 점장

    본인이 책임자라고,
    너는 어디 이야기할 데도 없으니
    억울해도 참으라고 하시는 분...

    본인 실수도 절대로 인정하지 않는 분...
    그냥 나는 그가 잘못 말한 부분에 대한 사과를 듣고 싶었을 뿐.

    오죽하면 CCTV 확인하자고 내가 그랬을까 ㅎㅎ

    그랬더니 점장은 시큐리티 부르겠다고...

    나는 제발 시큐리티 불러달라고 사실을 확인 해달라고 이야기 했었지...

    그랬더니 왜 시큐리티는 취소했니? 

    밥 한끼 안먹으면 그만,
    입씨름하는 것도 인생의 낭비 같아 그냥 나왔다...

    PS) 프로그래머의 입장에서
    크리스털 제이드의 웨이팅 시스템은 좀 문제가 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